Skip to main content
×

GE.com has been updated to serve our three go-forward companies.

Please visit these standalone sites for more information

GE Aerospace | GE Vernova | GE HealthCare 

Press Release

Ge, 브랜드 미디어 'ge리포트 코리아' 오픈

July 10, 2014

첨단기술, 혁신, 산업 관련 지식 제공, '브랜드 저널리즘' 지향

 

  • 한국 독자 위한 국내 자체 개발 디지털 매거진

  • GE의 기술 및 혁신 자산 활용해 깊이 있고 전문성 있는 콘텐츠 제공

     

 

2014년 7월 10일, 서울 -- GE 코리아(강성욱 총괄대표)는 혁신 기술 및 산업 동향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통찰력을 제공하는 브랜드 미디어 'GE리포트 코리아(www.gereports.kr)'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GE리포트 코리아는 산업인터넷, 빅데이터, 첨단제조, 의료기술, 제트엔진, 발전터빈 등 혁신기술 및 경영 관련 글로벌 동향뿐만 아니라 현지에 맞춤화 된 가치 있는 정보를 공유하며, 국내 고객 및 대중과 신뢰를 쌓고 소통하는 '기업 미디어' 창구 역할을 하게 된다.

GE코리아 커뮤니케이션 및 대외협력 총괄 조병렬 전무는 "GE리포트 코리아는 기업 소식이나 행사를 단순 홍보하는 채널이 아닌, GE가 가진 기술 전문성 및 산업 리더십을 활용한 정보와 통찰력을 제공하는 브랜드 저널리즘을 지향한다"며, "GE리포트 코리아를 통해 GE의 혁신 스토리와 미래에 대한 비전을 대중과 공유하고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브랜드 저널리즘은 마케팅과 미디어를 접목해 기업이 직접 정보를 제공하고 소통하는 브랜딩 전략으로, GE는 GE리포트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세계 최대 인프라 기업의 전문성을 고객 및 대중과 공유하고 있다. 현재 GE는 한국을 포함해 미국, 호주, 프랑스, 캐나다, 일본 등 14 개국에서 자체 개발한 GE리포트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GE 코리아는 2011년부터 운영해온 GE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geblog.kr/)도 최근 새롭게 개편했다. 이 블로그는 사업부 소개, 채용, 커리어 정보, 기업 행사 등 GE코리아와 관련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GE리포트 코리아와 함께 유튜브(http://www.youtube.com/GEKorea),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E), 슬라이드쉐어(http://www.slideshare.net/GEKorea) 공식 채널을 오픈하여, 효과적인 소통을 위한 멀티 채널을 구축하고 있다.

GE에 대하여: GE는 중요한 일을 구현합니다. 최고의 인재와 기술로 최대 난제를 해결합니다. 에너지, 의료, 가정, 수송과 금융에서 솔루션을 찾아 냅니다. 세계를 짓고 건설합니다. 세상의 동력을 제공합니다. 세계를 이동시키며 치료합니다. 상상을 넘어 행동으로 실천합니다. GE가 실현합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 참조(www.ge.com)

한국에서는 1976년 출범 후 첨단기술과 금융서비스 분야에서 한국 기업들과 상호 협력하며 장기 동반자로 활동하고 있다. 항공기 엔진, 발전, 석유와 가스, 헬스케어, 수처리, 가전과 조명, 운송, 캐피탈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최고의 기술과 서비스를 1,400여명의 직원들이 제공한다. 웹사이트 참조(www.ge.com/kr)

문의: GE코리아 김수연 차장 (T:02-6201-4023)/ 뉴스커뮤니케이션스: 이수경/박도윤/조현지 (T:6323-5074, 5053)


business unit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