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홀딩스 유정준 G&G 사장, 대우조선해양 정방언 부사장, 대한항공 조원태전무 등 최고 경영자 참가
- 하계 휴가를 학습과 재충전의 시간으로
- GE 이멜트 회장과 만나 글로벌 경영현안에 대해 토론
(2012년 8월 8일, 서울) SK와 대우조선해양, 대한항공 등 국내 주요 기업의 고위 경영자들이 GE의 크로톤빌 고객 연수 프로그램에 참가한다. GE크로톤빌은 글로벌 리더십을 개발하고 기업의 변화와 혁신을 전파하는 GE의 대표적인 자산으로, 글로벌 인재사관학교로 널리 알려져 있다.
8월 중순부터 일주일간 미국 뉴욕주 오시닝의 GE크로톤빌 연수원에서 진행되는 '2012년 GE 글로벌 고객 서밋(Global Customer Summit: GCS): 이하 GE크로톤빌 연수 프로그램' 에는 SK 홀딩스 유정준 G&G 사장, 대우조선해양 정방언 부사장, 대한항공 조원태 전무 등 GE의 국내 주요 고객사 경영자들이 참가한다.
한국 CEO의 리더십 역량 향상을 돕고 GE의 최신 경영 프랙티스를 공유하며 동반 성장과 발전을 모색하고자 진행되는 GE 크로톤빌 연수 프로그램에는 GE의 이멜트 회장과 라이스 부회장 등 GE의 글로벌 고위 임원들이 참석해서 고객사와의 공동 성장에 대해 논의한다. 단순 교육을 넘어 사업 현안과제를 공유하며 상호 동반 성장에 대해 토의하는 이번 프로그램에는 특히, 한국 기업 경영자의 경영 현안 해결을 지원하고자 'M&A를 통한 성장', '21세기 리더십 개발', '신흥시장 전략', '시장 혁신' 등 다양한 경영 및 리더십 과제를 다룬다.
GE코리아 강성욱 총괄 사장은 "GE 크로톤빌 연수 프로그램은 한국의 경영자들이 가장 참여하고 싶어하는 CEO 연수 프로그램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새롭게 단장한 크로톤빌 시설과 연수 과정을 통해 21세기가 요구하는 새로운 리더십을 직접 체험하고, 더 나은 성장을 위한 통찰력과 전문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GE 크로톤빌 연수 프로그램은 한국에서 2005년부터 시작되었으며, 약 150 여명의 국내 정부 고위관료 및 최고 경영자들이 참여했다.
# # #
GE에 대하여
GE는 중요한 일을 구현합니다. 최고의 인재와 기술로 최대 난제를 해결합니다. 에너지, 의료, 가정, 수송과 금융에서 솔루션을 찾아 냅니다. 세계를 짓고 건설합니다. 세상의 동력을 제공합니다. 세계를 이동시키며 치료합니다. 상상을 넘어 행동으로 실천합니다. GE가 실현합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 참조(www.ge.com)
한국에서는 1976년 출범 후 첨단 기술과 금융서비스 분야에서 한국 기업들과 상호 협력하며 한국 기업과 발전의 장기 동반자로 활동하고 있다. 항공기 엔진, 발전, 석유와 가스, 헬스케어, 센싱, 수처리, 가전과 조명, 운송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최고의 기술과 서비
스를 1,300여명의 직원들이 제공한다. 웹사이트(www.ge.com/kr) 참조
문의
뉴스커뮤니케이션스
이수경 / 윤영학 / 박도윤 (T: 02-6323-5053, 5074 / HP: 010-5289-7806, 011-9864-9032, 010-3766-0452)
Bill Joh
GE Korea
[email protected]
+8210-3688-04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