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

GE.com has been updated to serve our three go-forward companies.

Please visit these standalone sites for more information

GE Aerospace | GE Vernova | GE HealthCare 

Press Release

Ge, 2007 기업시민 보고서 발간 - "지속 가능한 미래에의 투자"

June 21, 2007

- 신흥시장관련 사회, 환경적 이슈에 초점

(페어필드, 신시내티 -- 2007년 6월 21일) -- GE는 오늘 자사의 2006년 기업시민 활동의 주요성과 및 앞으로의 주요 활동계획에 대해 소개하는 2007 기업시민 보고서를 발간하였다. "지속 가능한 미래에의 투자 (Investing in a Sustainable Future)"라는 제목으로 발간된 GE의 세 번째 기업시민 보고서는 사업전략과 기업시민활동 간의 상호의존적 측면에 역점을 두고 있으며, 특히 신흥시장에서의 사회적, 환경적 이슈에 관련된 내용을 다루고있다. 보고서는 www.ge.com/citizenship에서 다운로드 받아 볼 수 있다.
GE는 이번 보고서를 위해 '이해 관계자들로 구성된 보고서 리포트 리뷰 패널 (Stakeholder Report Review Panel)'을 소집하고 기업시민활동의 보고절차 및 내용에 관한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였다. 패널단의 피드백 결과는 보고서의 '리뷰 패널 의견 (Review Panel Commentary)' 섹션에서 편집되지 않은 원문 그대로 볼 수 있다. 보고서에서 주목할만한 또 한가지는 GE의 '인권의 원칙 (Principles on Human Rights)' 성명서이다. 끝으로, 보고서는 www.ge.com/citizenship 사이트를 통해 전문 혹은 섹션 및 주제별로 나누어 볼 수 있는데, 이는 주주들로 하여금 자신들의 관심분야와 관련된 특정 사항을 검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영어 외에도 불어, 스페인서, 독일어, 이태리어 및 중국어(만다린)로도 번역되어 있다.
보고서에 관한 직접적인 피드백은www.ge.com/citizenship 을 통해 전달할 수 있다. GE는 또한 동부 서머타임시각으로 오는 6월 25일 오전 10시(한국시간 오후 11시)에 기업시민 활동의 성과 및 에코메지네이션에 관한 토론으로 이루어진1시간짜리 웹 캐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웹 캐스트는 브레켓 데니스톤(Brackett Denniston) GE수석부사장 겸 총괄 법률담당고문, 밥 코코란 (Bob Corcoran) 기업시민담당 부사장, 스티브 람시세이 (Steve Ramsey) 환경안전 프로그램 담당 부사장, 댄 잰키(Dan Janki) IR담당 부사장, 그리고 게리 셰퍼 (Gary Sheffer) 기업코퍼레이트 커뮤니케이션 담당 임원이사 등에 의해 진행될 예정이다. (미국 내 접속번호: 800-659-2056/ 인터내셔널 접속번호: 617-614-2714, 비밀번호: "GE Comms Line") www.ge.com/citizenship 에서 라이브 웹 캐스트에 접속할 수 있다.
GE에 대하여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GE -- 기술, 미디어, 금융 서비스 다각화 기업으로 전세계가 당면한 가장 심각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항공기 엔진, 발전, 수처리, 보안에서 의료영상장비, 기업 및 소비자 금융과 미디어 콘텐츠 사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전세계 100여 개국의 고객에 제공하고 있으며, 30여만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ge.com에서 볼 수 있다.

Bill (Byung Ryul) Joh
[email protected]


business unit
tags